덴마크프리미엄 유아식기 브랜드 ‘토들러코펜하겐’이 상반기 일부 상품 품절에 이어 유아식기, 이유식기 풀세트와 이유식스푼세트 전 색상이 품절되었다.

토들러코펜하겐 공식수입 판매처인 마미고 관계자는 “재입고에 대한 소비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아 기다려 주시는 고객분들에게 감사하여 16일부터 예약판매 감사제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명품테이블웨어의 본고장 덴마크에서 온 토들러코펜하겐은 아이가 스스로 먹도록 유도하는 아이주도유아식에 특화된 유아식기 브랜드이다. 자기주도이유식은 단순 유아식판으로 부모가 아이를 먹여주는 것이 아닌, 아이가 스스로 식사를 해서 얻어지는 오감 활동을 통해 지능발달과 식사예절 교육에도 좋은 영향을 주어 아기초기이유식을 먹이고 있는 부모들에게 관심있는 식사 교육법이다. 특히 이번에 품절된 토들러코펜하겐 이유식스푼세트는 아이가 손에 쥐기 쉬운 형태로 디자인되어 보다 수월하게 자기주도이유식이 가능해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유아식기세트는 초기이유식 스푼과 포크, 볼, 플레이트, 컵으로 구성되었다. 자기주도이유식에 많이 사용하는 제품들로만 구성되어 있어, 유아식판 세트 구매를 원하는 부모들 사이에서 실용적이라는 이유로 구매를 하는 경우가 특히 많다.

토들러코펜하겐에서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관심에 감사의 뜻을 담아 사전예약 유아식기세트 제품을 사전 예약 구매 시 유아컵과 헤겐 150ml 이유식용기 1P를 모두 증정한다. 또한, 유아식기세트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유아컵을 추가 증정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유식기 세트 혹은 돌 선물 구매를 고려했다면 좋은 기회이다.

한편, 토들러코펜하겐 공식 판매처 마미고에서는 17~18일 양일간 2주년 기념으로 토들러코펜하겐을 비롯한 인기 브랜드의 할인, 사은품 제공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만약 젖병, 유모차, 아기띠, 치발기, 유아가방 등 프리미엄 수입육아용품에 대한 구매를 원한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