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SJ네일(대표 이돈진)이 운영 중인 천사네일 SNS계정이 최근 다양한 컨텐츠와 실시간 방송서비스를 실시하며 온라인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천사네일은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월 3회이상 주 1회 실시하는 라이브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뷰티관련 소식과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천사네일은 주요 컨텐츠로 최신 트랜드에 맞춘 네일아트와 네일동향, 루핀 신제품 소개, 속눈썹과 내성발톱 관리 등 주요 뷰티 관리기법도 함께 소개하고 있다.

천사네일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은 다양하고 심도있는 컨텐츠에 힘입어 방송 실시간 접속자수가 최근 300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 중이다.

라이브방송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천사네일 유튜브 구독자수와 방송 조회수도 이같은 인기에 힘입어 일부 컨텐츠는 1만여건에 이르는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천사네일측은 유튜브 구독자수가 전월대비 5% 상승한 3천 5백명을 넘어서며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천사네일 SNS 계정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해외구독자와 조회수도 증가하고 있는것으로 나타났다. 천사네일 온라인 운영팀에 따르면 천사네일 유튜브 조회수 중 약 6%는 미국 등 타 국가에서 접속한 네티즌들이었다.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등을 통해 소개된 제품에 대한 해외 접속자들의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

천사네일은 이러한 변화에 발맞춰 최근 동영상 자료에 영문 제목을 추가하고, 영문 자막서비스도 준비중이라며 SNS 계정을 찾는 해외구독자들을 위한 편의성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천사네일은 지난 8월 중국과 동남아시아에서 인지도가 높은 유명 뷰티크리에이터 데이지와 함께 태국에서 개최된 Beyond the Beauty Asean Bangkok 참가소식을 영어로 실시간 생방송하며 해외 구독자들에게 프리미엄 네일브랜드 '루핀'과 반영구색소 브랜드'픽스미'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네일 및 뷰티와 관련한 다양한 제품소개와 정보를 전달하며 국내외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기 시작한 천사네일의 라이브방송은 인스타그램 천사네일 또는 도라네일 계정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며, 유투브 천사네일에서도 구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