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하반기 창업 시장의 열기가 오르고 있는 가운데, 8월 서울 신촌에 오픈한 돼지김치구이 전문점이 예비창업자들에게 소자본프랜차이즈창업 최적화된 브랜드 정통집을 런칭했다.

유망 소자본창업 아이템으로 조리가 간편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돼지김치구이 전문점 ‘정통집’은 신촌에 오픈한지 3개월만에 서울 건대점을 시작으로, 수원 수원역점, 수원인계점, 대구 동성로점, 울산 울산대점까지 오픈하여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이에 SBS 성공의 정석, 꾼에도 방영될 만큼 예비창업주들에게 인기가 폭발적이다.

'진담Fnb' 최지웅 본부장은 “국내산 돼지고기와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먹거리를 선보이고 고객만족도를 높였다”고 말했다.

창업자 중심의 경영 마인드는 본인이 과거에 한 고생을 신규 창업자들이 불필요하게 하는 것이 매장경영에 도움이 된다기 보다 부담으로 다가간다는 생각에서 출발한 것이고, 돼지김치구이 전문점 ‘정통집’은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단일메뉴라 고객의 만족을 자아내고 이와 동시에 창업주들에게도 간편한 시스템으로 다가가 높은 회전률과 체계적인 운영시스템을 갖춰 경기침체가 가속화되는 상황에서도 고객과 창업주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정통집은 다년간 요식업을 운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조리를 간편하게 하여 누구나 쉽게 소자본 창업도 가능하게 만들었으며, 고기집 창업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노동시간 대비 적은 수익률 개선에도 힘을 불어넣었고, 핵심 시간때인 6시간 운영만으로도 빠른 회전률로 높은 매출이 발생되어 수익률도 높아 창업주들에 만족감을 더했다.

‘진담Fnb’ 최지웅 본부장은 “모든 가맹점이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전국적으로 정확하고 빠른 배송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해 본사 운영 및 지역별 지사 운영과 가맹점의 빠른 관리가 가능하도록 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