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멤버십 앱에서 사전신청 전국 SK가스 LPG충전소서 혜택

[이투뉴스] SK가스(대표 이재훈)SK텔레콤(대표 박정호) T 멤버십 티 데이(T day)'와 손잡고 전국 SK가스 LPG 충전소(행복충전 제휴처)에서 충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반 LPG차량을 이용하는 SK텔레콤 멤버십 고객들은 123일부터 7일까지 닷새간 SK가스 LPG충전소(행복충전 제휴처)에서 25000원 이상 충전 시 7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신용카드 할인과 중복 적용된다. 또한 SK LPG 전용 멤버십인 행복충전 멤버십신규가입 회원에 한해서 SK가스 LPG충전소에서 이용 가능한 3000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할인 혜택을 받으려는 고객은 시럽 월렛앱을 통해 행복충전 멤버십가입한 후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참여 신청을 하면, 모바일 충전권 7000원권을 수령할 수 있다

SK가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정부의 유류세 인하 정책과 더불어 일반 상용차를 이용하는 LPG이용 고객의 유류비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기획됐다앞으로 다양한 혜택을 통해 LPG차량을 이용하시는 고객들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SK가스에서 지난 1015일 론칭한 LPG전용멤버십인 행복충전 멤버십LPG 차량 고객 대상 OK캐쉬백 기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론칭 후 한달 만에 약 26만명의 고객을 신규 유치했다.

아울러 1231일까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레이 LPG 프레스티지, 공기청정기 등을 제공하는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K가스는 앞으로 다양한 고객 지향적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No.1 LPG 전용 멤버십의 위상을 공고히 다진다는 계획이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