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렌스 파티하우스가 2019년 새해를 맞이하면서 ‘2019 공구장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티전문업체 플로렌스는 ‘좋은 기업, 1등 브랜드’라는 슬로건으로 가족행사, 기업행사 등 연회행사를 전문으로 진행해 왔다. 특히 신뢰 기반의 돌잔치 전문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힘써왔다. 

플로렌스는 2019년 새해를 맞이하면서 공구장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2가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벤트는 동탄, 수원, 안산, 군포 산본, 보라매, 오목교, 가천대, 일산점, 위례, 수원, 하남, 의정부, 대구 등 플로렌스 돌잔치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특히 플로렌스 파티하우스는 11주년을 기념하여 이번 이벤트를 통해 돌잔치 예정자에게 기존보다 더욱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첫째, 돌잔치 신규 계약자에게 40만원 상당 3인 가족의 의상·헤어·메이크업을 무료 제공한다. 의상·헤어·메이크업은 돌잔치 진행 시 꼭 필요사항이다. 

플로렌스파티하우스에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각 매장별로 의상·헤어·메이크업샵이 내부에 입점 되어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플로렌스는 주인공 가족에게 3가지 준비사항을 무료 지원한다. 

불경기지만 단 한 번뿐인 아기의 첫돌을 축하하는 자리인 만큼 경제적인 부담을 덜고 무엇보다 편안하고 여유 있게 파티를 할 수 있도록 배려하기 위해서다.  

플로렌스 파티하우스에서도 처음으로 제공하는 혜택으로, 올해 12월 15일부터 새해 2019년 1월 15일까지 한시적으로 제공된다. 

둘째, 이번 이벤트는 자발적 공동구매 형식으로 진행된다. 누구든 한 사람이 공동구매장으로 나서 3명 이상의 공동구매원을 모집하면 공동구매에 해당하는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돌잔치, 생일파티, 칠순잔치 등 모든 행사에 해당된다. 공동구매의 성격상 공구원이 많을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플로렌스측의 설명이다.  

해마다 진행되는 공구행사이지만 플로렌스는 올해는 혜택이 더욱 많은 만큼 보다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돌잔치 1등 기업으로 꼽힐 만큼 플로렌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는 높다. 앞으로도 더 많은 이벤트와 혜택으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할 계획이다”면서 “할인 및 지원사항은 매장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미리 확인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