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센스리그PC방이 총 30가지나 되는 12월 창업혜택 'Big EVENT!'를 공개한 직후 12월 첫 사업설명회 신청이 폭주하여 마감임박을 앞두고 있다.

업체의 이번 통큰 창업혜택은 업계1위 달성기념을 기념하고자 진행됐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이미 올해까지 2년 연속 PC방 업계에서 유일하게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된 바 있으며 업계 최다인 7개의 직영점을 운영 중이다. 

아울러 연예인 홍보를 진행하며 개그맨 박명수를 모델로 기용해 인지도 및 매출 향상을 위한 노력을 함으로써 업계1위라는 평가를 받아왔다.

그리고 이번 업계1위 탈환 기념으로 12월 창업혜택 'Big EVENT!'를 공개하였으며 내용은 재창업보험제도 제공, 투자원금보장제도 제공, 1금융권 MOU체결을 통한 지원, GTX 1060 3G 전좌석 무상제공, 16GB RAM 전좌석 무상제공, 가맹비 100% 면제, 무인정산기 초도비용 지원, 쉐프앤클릭 먹거리샵 무료 시공 등을 포함해 총 30가지이다.

업체의 1금융권 MOU체결을 통한 지원은 예비창업자들의 자금융통을 해결해 주기 위함으로 아이센스리그PC방은 신한, 국민은행과 3년 연속으로 업무협정을 맺고 있기에 가능하다. 이는 가맹점의 연체율 '0'이기에 가능하고 본사에서는 투자원금보장제도도 제공하기에 가맹점의 높은 매출도 엿볼 수 있다는 게 업계의 평가다.

특히 재창업보험제도는 업계에서 최초로 내놓은 창업혜택으로 가맹점들이 설정한 목표 매출을 6개월 내 달성하지 못하면 본사에서 매장을 인수 후 새로운 매장을 열어주는 제도이다. 이는 가맹점주들의 안정적인 창업을 돕는다는 의미 있는 혜택으로 사업설명회를 방문해 당일 계약을 진행한 예비 점주에게 제공된다.

업체의 사업설명회는 선착순 50명의 예비 점주를 초대해 진행되고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들이 많아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하는 사람에게 초대장을 별도 발송하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 사업설명회는 무료이며 PC방 업계의 현황은 물론, PC방 창업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매출, 성공노하우까지 공개된다. 사업설명회를 방문하는 예비 점주들에게는 PC방 창업에 대한 정보가 담긴 브로셔와 1:1 무료상담권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사업설명회를 방문해 당일 계약을 진행한 예비 점주에게는 재창업보험 증서와 함께 2018 신규 인테리어인 '미드나잇'의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도 선사된다.

업체 관계자는 "지난 사업설명회 신청 건수만 해도 150건이 넘어선 가운데 이번에 총 30가지가 되는 창업혜택 소식에 더 많은 참석 신청이 폭주하고 있어 마감임박을 앞두고 있으므로 참석을 원한다면 빠른 신청을 해야 한다"며 "예비점주들의 응원과 전 가맹점의 높은 매출로 업계1위까지 얻은 만큼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