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실내 데이트 코스로 인기 만점인 만화카페창업이 겨울방학 시즌 극성수기를 맞아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북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의 무료 사업설명회 인기가 연말까지 이어지고 있다. 12월 첫 사업설명회를 성공적으로 끝마친 가운데, 이에 벌툰은 12월 10일과 17일에 추가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벌툰의 사업설명회는 선착순 30명까지만 참석이 가능하기에 참석치 못한 예비창업주들의 끊임없는 설명회 개최 문의가 잇따름에 따라 오는 12월 10일과 17일 월요일 오후 1시에 만화방창업 추가 사업설명회를 개최키로 했다.

만화카페벌툰은 만화책을 보는 것뿐 아니라 먹거리, 놀거리를 함께 제공하여 고객이 오래도록 머물 수 있도록 하여 매출이 증가한다는 특징에 안정적인 매출이 보장되고, 젊은 층에서 겨울철 최고의 이색 데이트 코스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인기 개그맨 박명수가 선택하여 전속모델로 활동하기에 큰 주목을 받은 벌툰은 이미 지난 2017년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본사 무료사업설명회 개최를 통해 예비창업주들에게 정보제공 및 맞춤 상담을 제공하고 있어 예비창업자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벌툰의 12월 추가 사업설명회에서는 만화카페의 전망, 창업 교육, 운영 노하우와 같은 실질적인 창업 정보들을 얻어갈 수 있으며 온·오프라인 홍보 혜택 및 푸짐한 창업 혜택까지도 추가 제공 할 예정이다.

또한, 만화카페 벌툰에서는 12월 연말을 맞이하여 프리미엄 블랜딩 원두 25kg 추가 지원, 오픈 이벤트 무상 지원 등과 같은 다양한 창업 혜택을 제공해 주고 있으며 사업설명회에 참여한 계약자 들을 대상으로 SNS 무상 추가 홍보 등의 다양한 추가 혜택도 함께 제공해 주고 있어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처럼 본사의 창업혜택 및 사업설명회 추가 혜택 제공으로 사업설명회의 당일 가계약자들의 비율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고 벌툰의 혜택을 모두 누리려는 예비창업자들은 추가 사업설명회 개최 소식에 신청을 서두르고 있다.

벌툰 관계자는 "예비점주들에게 필요한 지원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는 덕에 지난 12월 첫 사업설명회도 만석을 달성하고 현재 추가 설명회 역시 문의 및 신청이 폭주하여 예비점주들의 뜨거운 성원을 오롯이 느끼고 있다”며 "다만 선착순 30명 까지만 신청을 받고 있어서 사전 예약제를 진행하고 있으니 사업설명회 참여를 원할 경우 홈페이지 내에서 보다 빠른 신청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