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공식렌탈업체 ‘퓨어몰’은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으로는 lg정수기 WD501AS LG 퓨리케어 ALL직수 슬림 업다운 냉온정수기, WD502AW LG 퓨리케어 ALL직수 슬림 스윙 냉온정수기 제품 선택 시 신모델 케어 솔루션 최대 6개월 요금 무료의 혜택 제공은 물론 lg공기청정기, AS199DWR LG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19평형) 제품 선택 시 무빙휠 증정과 함께 요금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lg정수기 신모델 퓨리케어 ALL직수 슬림 정수기의 경우 1년마다 직수관의 교체는 물론 초기 설치 비용도 전혀 들지 않고 케어 솔루션을 신청하면 대박 사은품에 추가 사은품 증정까지 100% 제공된다. 사은품은 lg인버터 전자레인지, lg사운드바, lg LED모니터와 밥솥, 자전거 등 다양한 실생활에 필요한 사은품으로만 구성된 혜택이다.

주부들의 많은 선택을 받는 퓨리케어 정수기는 언제나 신선한 ALL 직수 방식을 사용하여 냉수, 온수, 정수를 모두 바로 바로 깨끗하게 제공한다. 세균과 중금속까지 걸러주는 3단계 필터시스템과 용도에 맞게 사용하는 맞춤 온수 시스템을 구비했고 출수구를 마음껏 움직일 수 있는 업다운 탭이 구비되어 어떠한 그릇을 받쳐도 물 튐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온 가족을 위한 3가지 맞춤 온도 시스템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유용해 커피, 녹차 등 어른들을 위한 뜨거운 온도의 설정부터 분유 타기에 적합한 미온수의 설정까지 가능하다. 특히 일반 정속형 컴프레서는 일정한 에너지를 사용하여 손실되는 에너지가 크지만, 퓨리케어 정수기는 에너지를 가변적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에너지의 손실 또한 확연히 줄인 제품이다.

또, 요즘같이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 lg공기청정기 제품 또한 필수 생활가전으로 주목받고 있다. 퓨어몰에서 제공하는 AS199DWR LG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19평형)를 대여하면 역시 초기비용 0원에, 6개월 케어솔루션 요금 무료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물론 lg케어솔루션을 신청하면 대박 사은품에 추가 사은품까지 증정된다.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NASA에서 개발한 항공기 팬 기술이 적용되어 더 넓어진 청정면적으로 어느 방향에서 불어오는 먼지든 흡수하고 제거하는 강력한 성능을 보유했고 클린부스터는 토출구가 올라와 깨끗한 공기를 최대 7.5m까지 멀리 보내며, 원하는 곳에서부터 최대 24% 빠른 청정을 도와준다.

물론 6단계 토탈 케어 플러스 시스템도 빼놓을 수 없다. 황사, 미세먼지, 알러지 유발물질 등 몸에 유해한 성분들을 6단계로 확실히 제거하고 더 꼼꼼한 공기 청정의 기능을 제공한다. 1단계에서는 큰 먼지를 제거하고 2단계에서는 황사 제거, 3단계에서는 알러지 물질 등 토탈 유해가스 및 집안 유해 성분들을 말끔히 제거해 준다.

한편, 퓨어몰은 제휴카드 사용 시 월 최대 23,000원의 금액이 할인된다. 이는 LG전자 스페셜 롯데카드, LG전자 렌탈 플러스 하나카드, LG전자 베스트렌탈 우리카드 등 다양한 제휴 카드를 통해 제공받을 수 있는 혜택이다. 이제, 초기 비용 없이 케어 솔루션 신청하고 대박 사은품에 추가 사은품에 할인까지 1+1+1+1 혜택을 모두 챙겨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공식할인몰 퓨어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