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나눔 강의로 운영하는 공전무 카페에서 30회 연간 강의와 공인중개사 교재 기본서를 출간 동시에 무료 오픈하여 진행 중으로 공인중개사학원을 20여 년간 운영하면서 실강의를 오픈한 무료인강으로 화제를 얻고 있으며 지난 29회 합격자 모임을 진행하면서 공인중개사 취업과 창업 교육과정도 함께 실시하여 합격생들에게도 많은 호응을 얻었다.

공전무(공인중개사 전부 무료강의)와 주전무(주택관리사 전부 무료강의) 네이버 카페는 EBS 방송출연 및 서울 강남학원, 노량진학원, 대전학원, 광주학원, 부산학원 등 전국 공인중개사학원과 주택관리사학원에 출강하는 현직 강사들이 재능기부 강의로 진행하는 모든 최신 강의를 합격할 때까지 무료로 제공하며 테마 특강과 마무리 총정리까지 모두 무료강의로 독학으로 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또한 공인중개사학원에서 제공되는 매일 학습 자료가 무료 제공되고 테마특강과 족집게 시험문제 교재도 무료로 제공해주어 워키맘 주부 및 직장인 등 예비 합격생들 부동산자격증 중개사시험 메카로 떠오르고 있다.

관계자는 “무료인강이라고 시험 준비에 부족함이 있을까 하는 걱정이 있을 수 있겠지만, 공전무 회원들의 실제 경험들을 읽어보면 인강의 퀄리티도 만족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의사소통 및 질문과 답변을 자유롭게 교환할 수 있어 시험 준비하기에 좋다는 반응이다”고 전했다.
 
이어 “회원가입 즉시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취업, 전망, 시험난이도, 가답안, 기출문제, 합격자발표 등 다양한 시험정보를 얻을 수 있고 교재를 편저한 저자직강으로 강의경력 10년 이상의 과목별 두 명의 전문 강사들이, 민법은 세 명으로 퀄리티 높은 인강을 선택하여 바로 수강할 수가 있어 인기가 높으며, 제공되는 인강은 기초이론, 기본이론, 심화이론,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 과년도 출제 기출문제, 핵심요약강의, 족집게 테마강의 등으로 공인중개사학원의 년간 커리큘럼과 동일하다”며 “2019년부터는 부동산 경매와 실무강의도 추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공인중개사시험과목은 1차과목 민법, 부동산학개론 2차과목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인중개사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이며, 주택관리사시험과목 1차과목 민법, 회계원리, 시설개론 2차과목 관리실무, 관계법규이다.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1년에 10월26일 주택관리사시험일정은 7월13일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