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번역 일대에 6800가구 이상의 브랜드 대단지가 형성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래미안, e편한세상, 푸르지오 등 브랜드 아파트에 대한 수요자들의 기대가 높아지면서 응암1구역을 재개발한 힐스테이트 녹번역 견본주택에 무려 1만9000여명이 몰렸다.

녹번역 일대가 브랜드 대단지의 형성과 함께 신흥상권으로 부상하는 가운데 은평구 녹번동 (구)튼튼병원 자리에 ‘은평 미드스퀘어’가 재건축된다.

‘은평 미드스퀘어’는 연면적 1만 4284.35㎡, 지하 3층~지상 8층 규모, 복층형 오피스텔(70실)을 비롯해 근린생활시설, 판매시설, 의료시설을 갖춘 복합시설로 녹번역 초역세권 입지에 들어선다.

상가를 살펴보면 역세권 상가의 장점과 대로변 상가의 장점을 동시에 갖췄다. 녹번역에서 180m 거리, 폭 35m 8차선 대로변에 위치해 은평구청과 불광역 방향의 유동인구를 유입하기가 용이하다. 차량고객을 위한 120대 자주식 주차시설이 마련돼 먼 거리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오피스텔(6~7층)의 수요확보 용이와 상가 후면부가 래미안 베라힐즈와 바로 인접해 아파트 입주민들이 단지내상가처럼 이용하기 편리하다. 업종구성은 배후수요와 지역소비성향을 분석한 MD설계를 통해 식음료, 푸드, 전문클리닉, 대형 휴게시설 등 고객맞춤형 업종으로 수익구조를 다양화했다.

오피스텔로써의 미래가치와 전망도 밝다. 녹번역 초역세권에 위치해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해 강남, 상암, 마포 등 중요 업무지구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인접한 내부순환도로 홍제IC와 연결되는 강변북로와 올림픽대로 등을 통해 서울 도심과 경기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여기에 운정~삼성구간 GTX 개통 시 연신내역을 이용해 강남을 10분대로 접근할 수 있어 입지적 후광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이마트, NC백화점, 은평구청, 은평문화예술회관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과 행정, 문화공간 등이 인접하고 북한산 둘레길, 독바위공원 등이 가까워 쾌적한 힐링생활을 누릴 수 있다.

홍보관은 사업지 맞은편 녹번 오피스텔 1층에 위치하며 현재 개관 중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