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아비브(Abib)'가 12월 10일부터 12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 ‘미니멀 홀리데이 - Minimal Holiday’를 진행한다.

'Minimal Holiday'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한 프로모션으로 전 제품 최대 50% 할인을 제공하며 연말을 맞아 새로운 기프트 세트를 함께 선보인다.

브릭솝 5종과 수분크림 워터 튜브 2종, 리밸런싱 토너 50%, 리밸런싱 에멀전과 브릭솝 단품, 수면팩은 40% 할인하고 아비브의 대표 제품 2GF 세럼과 쿠션, 쿠션 리필을 30% 할인한다. 또 인기 제품인 마스크팩 6종 (껌딱지팩 4종, 약산성 투명팩 2종)에 한해서는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선케어 (선스틱, 선크림) 핸드워시는 각각 20% 할인을 제공한다. 

연말 홀리데이 시즌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미니멀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도 구성했다. 아비브의 BEST 제품들로 구성된 “모이스처 케어, 핸드 케어, 약산성 스킨케어, 나이트 케어 #01, 나이트케어 #02, 브릭솝 세트, 스킨 실드 세트” 총 5가지 세트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미니멀 홀리데이 기간 동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비브만의 감성이 담긴 GIFT도 함께 증정한다.

아비브 고객 감사 프로모션 ‘미니멀 홀리데이’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비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