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식 피자 전문점 빅스타피자에서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신메뉴 교육을 진행중이다. 

빅스타피자는 미국의 4대 피자(뉴욕피자, 세인트루이스피자, 시카고 피자, 디트로이트식 피자)중 이번 신메뉴는 시카고 피자이다. 

이번 신메뉴 '흐르쥬 퐁듀 시카고 피자'는 새콤한 미트토마토와 진한 퐁듀치즈소스의 조합에 상큼한 파인애플과 담백한 새송이 버섯이 콕콕 박혀있는 피자이다. 

신메뉴는 12월10일에 출시예정이다. 이에 맞추어 빅스타피자 본사에서는 매장에서 지속적으로 영업을 하시는 사장님들을 배려하는 차원에서 각 매장을 직접 순회하면서 1:1 맞춤 교육을 진행중이다.  

비록 빅스타 피자 본사측에서는 시간과 비용이 지출되고 전국의 빅스타 피자 창업하신분들을 순회하면서 메뉴교육을 하는 운영관리팀의 피로감이 있긴하지만 빅스타피자의 가맹점에 새로운 메뉴를 출시하면서 매출이 올라갈 생각을 하니 즐거운 마음으로 메뉴교육을 진행하였다. 

빅스타피자 메뉴개발팀장은 '이번 신메뉴로 인해 빅스타 피자가 미국식 피자전문점이라는 것을 고객들에게 널리 알리려 시카고 피자를 신메뉴로 출시하게 되었다. 그리고 피자에서 주가 되는 치즈와 토핑이 듬뿍들어가는 미국 정통 시카고 피자로써 이제는 고객님들 안방에서도 시카고 피자를 부담없이 즐기게 해드려서 좋다'고 한다. 

현재 빅스타 피자는 115호점의 가맹점을 개설하였고, 지속적으로 피자창업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