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출시하는 다니엘 헤니 퍼니코스랩 마스크팩
▲새롭게 출시하는 다니엘 헤니 퍼니코스랩 마스크팩

코스메틱 전문 업체 (주)이도마스크에서 ‘퍼니코스랩’이라는 새로운 코스메틱 브랜드를 런칭했다.

‘퍼니코스랩’은 (주)이도마스크가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로 ‘퍼니코스랩’은 국내외로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배우 다니엘 헤니가 모델로 나서서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퍼니코스랩’에서는 4개의 마스크팩 제품을 이번 12월 7일 출시했으며, 제품 디자인에는 다니엘 헤니가 많은 관심을 가지고 완성된 디자인이라고 전했다. 

‘퍼니코스랩’은 소비자들로 하여금 화장품을 즐기며 사용할 수 있게 한다는 의미로 해석되며 이름에 걸맞게 퀄리티 높은 화장품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한다.

‘퍼니코스랩’의 신제품들은 수분 집중 효과의 ‘킵 잇 리얼 마스크(KEEP IT REAL MASK)’, 보습 집중 효과의 ‘킵 잇 심플 마스크(KEEP IT SIMPLE MASK)’, 탄력 리프팅 효과의 ‘킵 잇 영 마스크(KEEP IT YOUNG MASK)’, 미백 집중 효과의 ‘킵 잇 러브 마스크(KEEP IT LOVE MASK)’가 있다고 전했다. ‘퍼니코스랩’의  제품들에는 다니엘 헤니가 평소 추구하는 삶의 가치인 ‘Real & Simple & Love’의 의미를 담았다고 전했다.

‘퍼니코스랩’의 제품들은 국내 최고의 화장품 및 의약품 제조업체인 한국콜마에서 제조하여 제품의 품질 및 효과에서는 의심할 부분이 없이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고 한다. 미백 집중 효과의 ‘킵 잇 러브 마스크(KEEP IT LOVE MASK)’와 탄력 리프팅 효과의 ‘킵 잇 영 마스크(KEEP IT YOUNG MASK)’는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 보고가 완료된 제품이라고 한다.

‘퍼니코스랩’ 브랜드는 국내와 중국에서 상표 및 디자인에 대한 지식재산권 출원을 완료했으며 국내 드럭스토어 및 해외 관광객들을 겨냥한 면세점 등에 입점되어 판매될 예정이며 온라인으로는 퍼니코스랩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소셜 커머스 등에서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주)이도마스크의 관계자는 ‘퍼니코스랩 브랜드의 신제품으로 다니엘 헤니와 함께 디자인에도 많은 공을 들였으며 제품의 품질 또한 제품의 이름에 따라 피부에 훌륭한 효과를 더해준다.’고 전했다.

(주)이도마스크는 많은 국내 코스메틱 전문 업체들중 기대가 많이 되는 업체로 코스메틱 업계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