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 팝업 스토어 오픈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는 아이돌과 방송 관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화제를 모은 '인기가요 샌드위치'가 지난 14일 (금요일) 대중들에게 공개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실제 SBS 등촌홀 매점에서 판매되는 인기가요 샌드위치는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블랙핑크 등 아이돌 가수들이 즐겨먹는 간식으로 알려지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하지만 오리지널 샌드위치는 방송 관계자가 아니면 구매하기 힘든 탓에 "샌드위치 맛보려면 아이돌 데뷔를 해야 하는 거냐"는 우스갯소리가 나올 정도로 소비자들의 궁금증은 커져만 갔다.

지난 12월 14일(금요일) 도제 산도 공방을 운영 중인 ㈜올투딜리셔스(대표 정한석)가 SBS 등촌홀 매점과 독점 계약을 맺고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진짜 인기가요 샌드위치를 판매를 시작했다.

해당 제품은 SBS 등촌홀 매점 레시피를 직접 전수받은 진짜 인기가요 샌드위치로, 업계에서는 ‘대세와 대세의 만남’이라며 오픈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다.

㈜올투딜리셔스의 정한석 대표는 “요즘 가장 트렌디한 먹거리인 인기가요 샌드위치를 판매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그동안 진짜에 대한 궁금증이 크셨을 것으로 아는데 그만큼 많이들 오셔서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SBS 등촌홀 매점과 독점 계약을 맺고 런칭하는 인기가요 샌드위치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시작으로 명동점, 건대 스타시티점, 노원점, 평촌점에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