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두원 본부장(왼쪽 네 번째)과 이상범 경기에너지 대표(왼쪽 세 번째)가 현판식을 갖고 있다.
▲이두원 본부장(왼쪽 네 번째)과 이상범 경기에너지 대표(왼쪽 세 번째)가 현판식을 갖고 있다.

[이투뉴스] 한국가스안전공사 경기지역본부(본부장 이두원)20일 안전관리 우수판매인증업체로 선정된 화성시 삼성산업가스(대표 오신규)와 수원시 경기에너지(대표 이상범)에 인증서를 수여하고 현판식을 가졌다.

이날 현판식은 한국가스안전공사 경기지역본부장, 화성시, 수원시 담당자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가스안전공사는 안전관리 우수판매업체 인증제도를 통해 전국 LP가스 판매사업자를 대상으로 안전관리·시설·고객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매년 지역 내 안전관리를 혁신적으로 주도하는 우수판매업체를 선정하고 있다.

안전관리 우수판매업체로 선정되면, 인증기간(3)동안 가스안전배상책임보험료 할인, 가스시설 안전관리 우수사업자로서의 홍보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두원 경기지역본부장은 기존의 안전관리 틀에서 벗어난 보다 선진화된 가스안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수판매업체로 거듭나길 바란다앞으로도 우수판매업체를 지속적으로 발굴·선정해 가스사고 없는 경기도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