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창업 브랜드 요거프레소가 10주년 매장에 물류 지원금과 10주년 기념 현판 및 감사장을 전달해 점주들의 노고를 응원하며 따뜻한 연말 소식을 전했다.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는 10년 동안 꾸준히 매장을 운영한 요거프레소 ▲안산초지점, ▲여수전남대점, ▲왜관중앙점, ▲울산병영점, ▲가양역점, ▲숭실대점, ▲면목점, ▲신포점, ▲달성점, ▲성남신흥점 등 총 10개 매장을 대상으로 매장별 일정 금액의 물류 지원금을 전달했다. 이는 가맹매장 운영 독려를 위해 준비된 요거프레소의 물류 지원 혜택이다.

울산병영점 김영화 점주는 요거프레소를 한마디로 ‘내 삶’이라고 표현했다. 10년 전 울산 중구 지역에서 장사를 시작해 이제는 단골도 탄탄하게 생겼다. “저도 창업이 처음이었어요. 항상 시작을 같이한 요거프레소 본사 직원들에게 고맙죠” 김 점주는 요거프레소를 운영해 어느덧 아이 셋을 번듯하게 키워 낸 한 가정의 엄마이자 대표가 되었다.

10년 동안 요거프레소 울산병영점을 운영하면서 노하우는 없다고 했다. 다만 ‘꾸준함’을 강조했다. “이 매장을 운영하면서 10년 동안 문을 닫은 적이 정말 손에 꼽을 정도예요”라고 말했다. 또 그는 후배 점주들에게 “요즘 신규매장들이 얼마나 힘들지 알아요. 하지만 본사 지원을 통해 오랫동안 운영하는 매장이 더 많아졌으면 해요”라고 웃으며 덧붙였다. 

요거프레소는 상생하는 경영을 바탕으로 그 가치를 실천하는 커피전문점 브랜드이다. 해당 브랜드 본사는 물류 가격 정기인하와 신규가맹점 인테리어 비용 최대 50%본사 지원 등 가맹점주들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상생을 하기 위해 여러 고민을 거듭해왔다.

프랜차이즈 카페 요거프레소는 “운영 10주년을 맞이해 요거프레소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작은 선물을 드렸다”라며 “1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변치 않는 마음으로 운영해주신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해당 가맹점에 발전과 행운이 함께하길 요거프레소 전 임직원 모두가 기원하겠다”라고 감사장을 통해 소감을 전했다.

한편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 인테리어 지원 정보는 홈페이지 및 개설 문의 전화 등을 통해 심층적인 상담문의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