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기온이 크게 낮아지면서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나날이 강조되고 있다. 건강관리법으로는 충분한 수면, 운동 뿐만아니라 영양이 풍부한 식단을 신경써야 한다. 겨울철 건강관리를 돕는 식단은 기존 홍삼, 노니 등의 관심도 높지만 그 중 슈퍼푸드로 떠오르는 잎새버섯 또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잎새버섯은 면역을 자극하는 베타글루칸을 가진 버섯들 중에서도 유일하게 베타글루칸 1.3과 1.6이 함께 들어간 특수한 화학구조를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잎새버섯 먹는 방법으로는 건잎새버섯 차 등이 있는데 잎새버섯 요리에 더욱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으로는 ‘잎새버섯 분말’이 있다.

최근에는 농약을 쓰지않고 우수농산품(GAP)로 인증받은 고품질의 잎새버섯을 함유한 윤상철잎새버섯분말이 출시됐다.

‘윤상철잎새버섯분말’은 윤상철버섯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잎새버섯을 사용하여 자사제조가 아닌 (주)신화제약을 통해 살균제조되고 있다.

윤상철그리포란몰 대표는 “제품에 살균제품이라는 점을 적어 강조하고 있는 것에는 의미가 있다”면서 “최근 살균처리 하지 않은 제품을 섭취해 체내에 균이 붙어 추가질환을 앓은 사례가 있다. 잎새버섯의 주고객층은 건강을 잃은 분들이다. 제약회사 살균제조를 하게되면 단가는 올라가지만 안전에 중점을 두고자 했다”고 전했다.

이는 환우 고객들을 위한 인증된 원료, 안전한 제조를 하고 있다는 것이다. 현재 윤상철잎새버섯분말은 잎새버섯·꽃송이버섯 전문몰인 ‘윤상철그리포란몰’에서 각종 할인쿠폰, 이벤트를 통해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윤상철그리포란몰에서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특허받은 잎새버섯추출물인 그리포란 샘플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으며 다가오는 설날 선물을 목적으로 하는 고객들을 위한 선물세트포장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