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 깊어지는 한파로 겨울방학을 맞이한 젊은 층 사이에서 겨울실내데이트를 즐기는 사람들이 눈에 띄게 많아지고 있다. 이에 많은 실내 놀이터들이 앞다투어 창업하고 있지만 유독 만화카페 벌툰에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이 몰려 그 노하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사람들은 한 장소에서 여러가지를 즐길 수 있는 것을 좋아하는 추세이다. 만화카페는 따뜻한 공간에서 만화를 보며 다양한 놀이와 먹을거리까지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어 겨울방학은 매출 특수를 기록할 수 있는 극성수기로 꼽힌다.

특히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은 방송인 박명수씨가 메인 모델로 활동 중이라 브랜드 런칭 초기부터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후 실내데이트 코스로 먹거리, 놀거리는 물론이고 분위기까지 세련되게 갖춰서 있어서 겨울데이트코스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뜨는 창업이다.

벌툰은 만화책을 보며 몸을 기대기 좋은 벌집모양 팔각형의 벌툰 특허 벌집소굴방을 갖춰 커플들의 오붓한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자체적으로 개발한 도서검색대가 있어서 신간부터 스터디셀러까지 원하는 책을 편하게 찾아볼 수 있으며, 만화를 보는 일뿐 아니라 보드게임도 즐기고 마사지도 할 수 있기에 젊은 층을 비롯하여 전 연령층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로 만화카페 벌툰을 자주 찾는다는 한 커플은 "곳곳에 미술작품도 배치돼 있어서 올 때마다 힐링이 되는 것 같고 분위기도 좋아서 한번 오면 몇 시간씩 만화책도 보고 놀고먹으며 놀고 간다"고 전했다.

때문에 만화카페창업을 앞둔 예비창업자들은 겨울방학 성수기를 누리기 위해 벌툰의 성공창업에 대열에 합류하고자 서두르고 있다. 이에 업체는 본사에서는 무료 사업설명회 개최를 통해 만화카페창업을 준비하려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전문적인 창업정보와 상권 분석, 매출전략, 창업절차, 노하우, 매출 대박 나는 비법 등의 알찬 정보를 제공해 주고 있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2019년 1월 7일 월요일에 열리는 만화카페 벌툰 사업설명회에서는 만화카페의 전망, 창업 교육, 운영 노하우 등의 실질적인 창업 정보와 함께 온•오프라인 홍보 혜택 및 푸짐한 창업 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2019년 새해 창업을 앞둔 예비점주들을 위해 프리미엄 블랜딩 원두 25kg 지원을 포함하여 추가로 사업설명회에 참여한 계약자 들을 대상으로 SNS 무상 추가 홍보, A급 점포 우선 입점 기회 등의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해 주고 있어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벌툰의 사업설명회는 선착순 30명만 모집하고 있으나 겨울방학 매출 특수를 누리려는 예비창업자들이 몰려 신청건수가 100건을 넘어서고 있는 상황"이라며 "특히 2019년 신년을 맞이하여 예비창업자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할 예정인 만큼 빠르게 사전예약을 하기로 창업정보와 혜택을 누리시며 새해 성공창업까지 손에 쥐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