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리조트 산업에 대한 모든 것을 한자리에 확인할 수 있는 ‘2019호텔페어(HOTEL FAIR)’가 2월 13일(수)부터 15일(금) 3일간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을 대표하는 호텔산업전이며 최신 제품 및 기술을 소개하는 전시뿐만 아니라 글로벌 호텔 전문가와 함께하는 컨퍼런스가 개최된다. 

또한 호텔건축그룹 간삼건축과 내외장재 전문기업 엘지하우시스의 디자인센터가 디자인하고 참가기업의 제품으로 구성 된 디자인 쇼룸을 통해 최신 호텔 디자인 트렌드를 제시한다. 

이 중 글로벌 호텔•리조트 컨퍼런스는 ‘2019 HOTEL TREND’, ‘HOTEL INVESTMENT AND DEVELOPMENT’, ’BIG DATA AND AI IN HOTEL IT BUSINESS’ , ’HOTEL INTERIOR DESIGN & ARCHITECT STORY’, ‘HOTEL BRANDING STRATEGY’ 등 3일에 걸쳐 국내외 호텔산업 전문가들이 들려주는 산업 트렌드 및 전망 강의와 네트워킹 타임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주목해아 할 부분은 비즈니스 매칭 프로그램으로 산업 종사자는 호텔페어 참가업체와의 사전 예약을 통해 현장에서 심도깊은 비즈니스 상담을 할 수 있다.

마지막 디자인쇼룸은 빠르게 변하는 디자인 트렌드에 대응하여 간삼건축과 LG하우시스에서 최신객실 트렌드를 제시한 목업룸으로 참가업체 제품으로 구성 할 예정이다. 인테리어 제품 소재 및 오브제 등을 활용하여 Wonder Land, QUERENCIA 컨셉을 제안하였다. 이는 환경 오염이 지속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현대 사회에서 휴식과 쾌적한 실내 공간을 요구하는 현대인들에게 실내에 자연을 끌여들이고 신비롭고 아늑한 실내공간을 통해 낙천적이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줄수 있다. 디자인쇼룸에서는 컨셉에 대한 설명 및 디자인 트렌드 강연이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한편, 2019 호텔페어 입장료는 10,000원이며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전시회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컨퍼런스는 할인된 금액으로 등록이 가능하다. 참관문의 및 컨퍼런스 프로그램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전시회 사무국에서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