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부복쇼핑몰 ㈜해피텐(대표 함지훈)이 오는 17일(목) 홈페이지를 통해 ‘3300원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피텐은 2005년 설립된 온라인 임부복쇼핑몰로 임신부터 출후까지 임산부들에게 꼭 필요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제공, 임부복∙수유복 패션을 선두하는 국내 대표 임부복 전문업체로 성장해 왔다.

이달 17일 예정된 럭키박스 이벤트는 단돈 3300원에 임산부 겨울팬츠를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수량은 200장 한정으로 마련되며 선착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해피텐의 럭키박스 이벤트는 이미 진행된 1, 2차 이벤트에서 조기 품절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얻은 바 있어 이번 행사 역시 빠른 발걸음이 중요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해피텐 럭키박스를 통해 제공되는 임산부팬츠는 실제 판매되었던 인기 제품(국내제작)들로 구성되어 있어 랜덤 럭키박스로 어떤 제품을 받더라도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해피텐 관계자는 “1, 2차 럭키박스 이벤트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힘 입어 3차 행사까지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럭키박스 오픈 공지의 경우 해피텐앱 푸시알람으로 안내되니 미리 해피텐앱을 설치해 두면 럭키박스를 빠르게 득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이벤트 팁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해피텐의 럭키박스 이벤트 안내 및 다양한 임부복 패션 아이템은 해피텐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