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떡집이 1월 11일부터 대표 크림떡 2종과 인절미 꿀호떡으로 구성한 3종 떡 선물세트로 설대목 선물 시장 공략에 들어간다.

청년떡집 설맞이 명절 3종 세트는 기존의 맛보았던 전통떡과는 전혀 다른 크림과 떡이 만난 새로운 퓨전떡으로 설날을 맞아 오랜만에 모인 가족들에게 새로운 떡의 맛을 선사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달하고 쫀득한 크림떡과 어른들이 좋아하는 고소 달콤한 인절미 꿀호떡이 함께 들어있어 선물하는 사람의 특별한 안목을 뽐내기에 안성맞춤이다.

설맞이 명절 3종 세트 중 청년떡집 대표 크림떡 ‘티라미슈 크림떡’은 은은한 마스카포네 치즈와 커피가 만난 청년떡집 대표 제품이다. 입안 가득 느껴지는 티라미슈 크림과 쫀득한 찹쌀떡이 환상 궁합을 자랑한다.

다른 크림떡은 마약떡이다. 부드러운 카스텔라 빵가루가 감싸고 있는 옥수수크림떡으로, 한 입 깨물면 고소한 옥수수와 달콤한 크림이 가득 피어오른다. 인절미 꿀호떡은 국내산 쌀을 빻지 않고 반죽한 후 국내산 꿀과 고소한 콩가루를 입혀 감칠맛을 살렸다. 추운 겨울 가족들과 한자리에 모여 구워먹으면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청년떡집의 모든 떡은 오프라인에서 30년 역사를 자랑하는 제조사 '영의정'과 합작해 생산되고 있으며, 국내산 찹쌀과 멥쌀만 취급하는 등 엄격하게 품질 관리를 하고 있다.

청년떡집 설맞이 명절 3종 세트의 판매 가격은 4만 2,700원이며, 1월 11일부터 한정 수량 5,000세트까지만 판매한다. 구매 시 3,000원 쿠폰과 선물용 종이가방을 증정한다.

청년떡집 이순영 팀장은 "온 가족이 모이는 민족 대명절 설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 올해는 늘 먹는 떡 대신, 새롭고 트렌디한 디저트 떡으로 감사한 마음을 표현해보자는 취지에서 본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고 언급했다.

‘청년떡집’ 설맞이 명절 3종 세트는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