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브랜드 케어팟(Carepod)이 14일-15일 이틀 동안 스테인리스 초음파가습기를 한정수량으로 특가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늘부터 2일간 진행되는 가습기 특가 이벤트는 2019년 새해를 기념하고자 진행되는 행사로, 케어팟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파격적인 가격 할인가에 제공되고 있다. 여기에 제품 구매 후 구매확정을 하면 뚜레쥬르 1만원 쿠폰과 네이버페이 포인트까지 추가로 증정하는 등 더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케어팟의 이번 특가 이벤트는 2019년 새해선물로도 각광 받는 모습이다. 겨울은 춥고 건조한 공기 때문에 가습기 수요가 많아지는데, 케어팟의 경우 가습기의 고질적인 문제로 여겨지는 살균∙세척 방법에서 유리한 이점을 가지기 때문이다.

실제로 케어팟 초음파가습기는 수조와 뚜껑이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어 수조를 직접 열탕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99% 이상의 살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 3개의 버튼만으로 모든 기능을 작동시킬 수 있는 편리한 인터페이스 구축은 어린아이를 비롯해 가습기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노인들까지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가정 및 회사 선물용으로 추천할 만하다는 평가다.

이 밖에도 가습기 내 분리형 진동자 모듈이 물리적 부력 원리로 수위를 자동으로 인식, 매 순간 일정한 가습량을 내면서 적정 습도를 유지시켜주며, 상부 급부 방식의 설계와 어느 공간에도 이질감 없이 어울릴 수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은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한층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케어팟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동안 케어팟 가습기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 드리며 새해 맞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사랑하는 가족의 건강을 지킴과 동시에 고마운 지인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기회이니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