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오설록은 다양한 볼거리와 맛집이 즐비해 겨울 여행지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서도 제주신화역사공원에 위치한 제주신화월드맛집 ‘빨간모자마법사’가 관광객들의 발걸음을 불러모으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빨간모자마법사’는 ‘불게짬뽕’과 ‘로켓버거’를 주메뉴로 두고 있으며, 제주햄버거와 짬뽕의 독특한 조합이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빨간모자마법사 ‘불게짬뽕’은 매운 불맛이 고객들의 입맛을 자극하는 메뉴로, 기존의 짬뽕 전문점보다 맛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제주수제버거 ‘로켓버거’는 40cm 길이를 자랑하며, 매주 화요일에 잡은 제주산 냉장 흑돼지를 사용하여 손님들의 눈길과 입맛을 동시에 잡고 있다.

산방산맛집 빨간모자마법사 관계자는 “불게짬뽕은 보통, 매운맛, 많이 매운맛 등으로 맛 조절이 가능하며, 불고기와 호롱낙지를 비롯해 게 한 마리를 통째로 넣어 우려낸 국물이 손님들의 발걸음을 불러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가게는 가족과 연인이 우정 여행을 하기 좋은 이색적인 장소로 알려져 있다. 내부가 넓고, 피규어 등 포토존이 구비되어 있어 기다리는 지루함이 없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 

빨간모자마법사 ‘로켓버거’, ‘딱새우로켓버거’의 소스는 2종류로, 데리야끼, 크림소스 등이 있다. 또 햄버거의 단맛과 짬뽕의 진한 국물맛이 조화를 이루며 고객들의 만족을 자아내고 있다. 

해당 업체는 제주도 오설록과 신화월드 인근에 위치하며, 생생정보통과 mbc생방송오늘저녁에 방영되며 제주도맛집추천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한편, ‘빨간모자마법사’는 서귀포시 안덕면 녹차분재로 부근에 위치해 있으며, 근처관광지로는 신화월드, 유리의성, 키티아일랜드, 점보빌리지 등과 10분 내외 근접해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