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미로는 1월 14일부터 20일까지 인터파크 브랜드 위크 기획전을 통해서 가습기 등 자사 제품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기존 상품가에서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4만원 상당의 미로 IoT블루투스칩인 미로티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로티 증정 이벤트 모델은 미로가습기의 NR08G, NR08M, NR07SR, NR07BR, NR07GR 등의 모델이다.

또, 미로가습기의 ‘NR08G’ 와 ‘NR08M’ 모델을 두 대 이상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1+1 행사도 진행된다. 1+1행사 구성으로 구매 시 한 대에 32%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로가습기는 누구나 쉽게 분해와 조립이 가능한 완벽세척 가습기다. 풍부한 가습량 덕분에 30평대 거실에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고 수면 시에도 업계 최저소음으로 나뭇잎 스치는 소리인 20dB보다도 작은 소리여서 소음 걱정 없이 편하게 잠자리에 들 수 있다. 환경 호르몬이 없는 BPA Free 친환경 소재의 사용과 전자파 걱정 없는 전자기장 환경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NR08G, NR08M 모델은 LED감성 조명이 있어 취침등, 무드등, 수유등으로 활용 가능하며 원하는 색상과 밝기를 언제든지 바꾸고 인테리어 효과도 누릴 수 있다. 터치스테이션을 이용하면 타이머 기능, 가습 단계 조절, 조명 등을 스마트하게 조절할 수 있다. 

스마트컨트롤러인 미로콘이 있는 ‘NR07SR, NR07BR, NR07GR’ 모델은 원격퍼스널케어가 가능하여 사용자 위치의 습도를 체크하고 가습량을 조절할 수 있다. 그 뿐만 아니라, 미로콘은 타이머 기능이 있어 1시간, 4시간, 8시간 동안 타이머를 작동시킬 수 있다. 

미로가습기의 IoT(사물인터넷) 기능을 지원하는 모델들은 미로티를 장착하면 LG 유플러스 IoT@home, 네이버클로바, 카카오홈을 통해서 어디에서나 조명과 가습량을 조절할 수 있다. 가령 인공지능 스피커 구글 홈과 연동시키면 집 안에 있는 여러 대의 가습기도 음성인식으로 한 번에 제어할 수 있다. 

한편 미로 관계자는  “새해에도 연일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가습기를 찾으시는 분이 많다”면서 “이번 인터파크 브랜드 위크 기획전에서는 전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과 특별한 구성으로 만나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