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고덕 뷰파이브’는 평택시 고덕국제화계획지구 업무 12-1-2,3 일대에 지하 5층~지상 10층 규모로 오피스텔과 상가, 동시 분양 중이다.

평택고덕신도시 삼성전자 주출입구 바로 앞에 위치해 정문까지 1분 거리이며 BRT정거장 바로 앞에 위치해 풍부한 배후수요를 품고 있다. 지하1층~지상4층까지 근린생활시설, 5층~10층까지 오피스텔 총 140실로 설계되고 고덕신도시 최초 복층형 오피스텔로 젊은 직장인 수요의 선호도가 높다.

오피스텔은 140실로 17~25타입 등 총 6가지 타입으로 선택가능하며 복층 구조로 공간활용도가 우수하고 최신시스템, 가전 및 가구 등 풀옵션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구축했다.

도로전면부에 위치한 스트리트형 상업시설로 광고효과와 집객력이 우수하다. 특히 고덕삼성전자에는 기숙사시설이 없어 외부 오피스텔 및 원룸 등 주거시설이 기숙사로 이용되어 소형 주거시설에 대한 희소성이 높다.

삼성에서는 180조의 투자 발표로 생산유발효과 163조원, 고용창출효과까지 44만명이 예상한다. 국내 최대 수혜단지로 꼽히는 평택 고덕국제도시는 국내 대규모 투자지역으로 추후 시세차익을 누릴 수 있다.

삼성전자 1라인 가동중으로 2라인은 2020년 완공될 예정이다. 또한 2020년까지 바이오단지 가동, 삼성전자 및 협력업체, 브레인시티 개발 등 평택의 지속적인 개발이 계획되어 있다.

KTX, SRT를 통해 서울 수서까지 21분대로 도달가능하며 지하철 1호선, BRT(예정) 등 대중교통망이 우수하다. 차량이용시 경부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평택화성고속도로, 평택제천간고속도로 등 서울 및 동탄, 판교, 수원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평택고덕국제신도시는 총 54,499세대로 약 14만명의 대규모 신도시로 조성되어 광역교통망과 우수한 성장가치 등 미래가치를 품고 있다.

평택고덕신도시 ‘고덕뷰파이브’ 오피스텔의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에 마련되어 있으며 전문 상담사를 통해 위치 및 분양가 등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