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정기관에 민들레카 차량렌트, 유류완충, 여행경비, 운전기사 지원

[이투뉴스] 한국도시가스협회(회장 구자철)과 사단법인 그린라이트(회장 김선규)가 함께 비영리 사회복지기관의 외부활동을 지원하는 도시가스 민들레카가 벚꽃이 만발하는 4, 장애인기관을 대상으로 경비지원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민들레카 4월 경비지원여행은 장애인기관을 대상으로 3월 중 최소 12박에서 최대 34일의 여행을 지원한다. 선정된 전국 7개 기관에게는 민들레카(카니발) 차량 1대 무상렌트, 유류완충, 여행경비(32만원)을 제공하며, 운전기사를 희망하는 기관에는 12일 일정에 한해 운전기사와 운임까지 지원한다.

신청기간은 이달 24일까지다. 민들레카 홈페이지에서 행선지 및 인원, 사연접수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선정기관 발표는 심사를 통해 오는 27일 홈페이지 공고 및 선정자 개별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또한 많은 인원이 함께하는 야외 프로그램을 계획 중인 기관이라면 민들레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민들레버스는 비영리기관을 대상으로 4월 희망일정 내 최소 당일에서 최대 23일의 야외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선정된 기관에게는 일반 전세버스(45인승) 또는 휠체어 특장버스를 1, 유류비, 운전기사, 기사 운임을 제공한다. 기관에서는 기사 숙식비, 동행료, 주차 운임만 부담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이달 20일까지이며 민들레카 홈페이지에 기관정보, 이용정보, 사연신청 접수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선정기관 발표는 오는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