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명절 등 가족단위 고객이 늘며 커피전문점 단체를 위한 메뉴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는 마카롱 스노우 빙수와 메리 마카롱, 아메리카노 판매량이 전월 대비 상승했다고 밝혔다.

프랜차이즈 카페 요거프레소는 매장에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다같이 즐길 수 있는 마카롱 스노우 빙수 등 디저트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특히 겨울철 딸기 시즌에만 출시되는 ‘메리 딸기’는 지난해 12월 출시 후, 단기간에 2만잔 판매를 기록하기도 했다. 

특히 아메리카노 등 커피 메뉴가 꾸준히 주문량이 늘면서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청소년층뿐만 아니라 20대와 5060대 부모님 고객층도 진하고 풍미 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는 어른들에게는 풍미 깊은 아메리카노와 같은 커피 음료, 어르신들에게는 따뜻한 건강음료 블렌딩 티(자스민 트로피칼 티/ 캐모마일 감귤 그린티), 아이들에게는 메리 시리즈로 가족 구성원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 선택폭 또한 명절 매출 상승에 큰 빛을 봤다.

이어 해당 브랜드 가맹매장이 주택가 및 상가에 위치해 명절에 가족 단위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진 것으로 설명하고 있다. 요거프레소 가맹매장은 가족 단위가 주거 반경에서 멀리 나가지 않아도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는 것이 큰 강점으로 작용했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오는 3월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요거프레소 창업에 관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개설 문의 전화 등을 통해 심층적인 상담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