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영어가 2018년 한국브랜드선호도 시상식에서 전화.화상영어 교육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영어공부의 목적과 수준에 따라 20가지 이상의 다양한 레벨별 교재를 보유하고 있는 민트영어는 주니어부터 시니어, 취업준비생, 직장인 등 수강생의 목적에 적합한 교재로 원어민과 1:1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민트영어의 정명진 대표는 ‘빠르면 유아기부터 영어를 접하는 한국 교육문화의 특성상 한국 사람은 평생 영어에서 자유로울 수 없다. 하지만 문법 위주의 영어공부는 사람들의 흥미를 떨어트리기 때문에 중도 포기하는 사람이 많다’며 ‘원어민과 직접 대화하는 전화.화상영어의 경우 실생활과 접목한 생활영어를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재미와 공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다’고 전했다.

강사프로필 100% 공개는 물론 업계에서 유일하게 강사를 무제한 변경할 수 있다. 수강생이 직접 원하는 강사를 선택하는 것은 물론 변경도 자유로운데 회원들 간에 정보 공유를 통해 좋은 강사를 추천 하거나 추천 받기도 한다.

교재와 수업시간 역시 횟수 제한 없이 변경이 가능해서 원하는 시간에 선호하는 교재로 수업이 가능하다. 

이처럼 시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강사/교재/수업시간 선택 및 변경이 자유롭다 보니 영어학원보다 효율적으로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 또 1대 다수인 학원과 달리 1:1 맞춤 수업이기 때문에 자신의 수준에 맞춰 진도를 나갈 수 있다.

민트영어 관계자는 ‘영어환경에 노출되는 시간을 늘리면 국내에서도 어학연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전화.화상영어를 통해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시키자’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