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GB 용량의 아이폰7을 구매했던 20대 중반 A씨.

많은 양의 사진과 어플로 금방 줄어든 용량 때문에 느려진 휴대폰 속도에 불편함을 느끼고 있다.
끝나지 않은 약정기간으로 발생되는 위약금과 할부금으로 용량이 더 큰 최신 휴대폰으로 교체가 어려운 상황인데A씨 뿐만 아니라 실제 아이폰 유저들 중 상당수가 적은 용량으로 불편함을 겪은 경험이 있다.

스마트폰에 SD카드를 삽입하거나 저장공간을 정리, 사설 수리점을 통해 용량을 올리는 방법들이 있지만 아이폰은 SD 카드 자체를 지원하지 않고 사설수리점을 이용하는 것은 가격부담이 있어
오히려 새로운 아이폰을 구매하는 것이 가장 적합하다고 볼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노란마켓'은 스마트폰의 적은 용량으로 불편함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보다 큰 용량의 중고 아이폰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국내 최저가 인증 받은 아이폰X를 기준으로 64GB 가격에서 7만원만 추가해도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256GB 용량의 중고 아이폰을 구입해 사용할 수 있다. 아이폰X 뿐만 아니라 아이폰SE, 아이폰7, 아이폰8, 아이폰XR, 아이폰XS, 아이폰XS맥스 등 최근에 출시된 스마트폰들까지 원하는 용량으로 아이폰 중고 구매가 가능하다.

그 중에서도 아이폰8중고, 아이폰se중고, 아이폰x중고 수요는 매우 높은 편이다. 기능 검사, 배터리 교체, 향균세척까지 모두 완료된 새 것 같은 제품만 판매되고 있어 중고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고객들 사이에서는 '노란마켓'이 믿을만한 중고폰 업체로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폰 중고를 비롯해 갤럭시S6엣지, 갤럭시S7, 갤럭시 노트8 등 다양한 갤럭시 중고폰과 아이패드, 갤럭시탭, 태블릿PC와 같은 다양한 스마트 기기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매 및 매입이 가능하다.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고폰 시세 및 구매 후기 확인이 가능하고 건대 본점을 비롯해 분당, 강남, 구로, 상봉, 중계, 수원, 천안, 마산, 부천, 부평, 부산, 울산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 지점에서 아이폰 수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