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는 건강 관리를 목표로 삼는 굳은 결심과 건강을 지키기 위해 건강식품을 챙겨 먹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보완대체 건강식품 전문 기업에서 출시한 러시아 차가버섯 제품과 집에서 체험 관리가 가능한 자수정 온열의료기기가 주목을 받고 있다.

차가버섯은 이미 방송과 언론매체를 통해서 소개될 만큼 건강을 지켜주는 음식으로 소개가 되고 있다. 살아 있는 자작나무의 목질과 수액, 플라보노이드 등의 영양분을 먹고 자라는 버섯으로 다당체인 베타글루칸, 항산화 물질 폴리페놀, SOD성분 등 각종 영양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방송과 언론매체를 통해서 건강을 지켜주는 음식,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음식으로 소개가 되면서 다시 한번 주목을 받고 있다.

자수정 온열의료기기는 아침저녁 일교차가 크고 요즘같이 추위가 지속되는 가운데 체온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특히 날씨뿐만 아니라 몸이 불편하여 실외에서 운동이 힘들고, 컨디션 저하, 건강에 관심이 많은 고연령층뿐만 아니라 20~30대 젊은 층도 휴식과 힐링을 위한 목적으로 온열의료기기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많다. 일반적인 전기 온열매트와는 달리 자수정 원적외선을 전달해 체온 유지와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에 고려인삼공사는 차가버섯, 온열매트 등 본 제품 구매에 도움을 드리기 위한 체험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오는 2월 15일까지 최대 35% 할인과 효소홍삼, 실크단백질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고려인삼공사 관계자는 "건강식품과 관련 기기를 많이 구매하는 시기인 만큼 구매 목적이 경제적인 부담감을 덜어드리고자 최대 할인과 사은품을 증정하고, 구매 만족을 위한 체험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체험 신청은 자사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신청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