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신제품 안마의자 타이탄(CMC-X3000)을 일렉트로마트에 입점하여,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코지마는 일렉트로마트에 신제품 안마의자 타이탄(CMC-X3000)을 입점하여, 1개월만에 목표 성과 수치를 조기 달성하며, 안마의자 시장규모가 나날이 급증하는 가운데 ‘3D마사지’에 초점을 두고 업체 별 경쟁이 활발함에도 불구하고 ‘3D마사지’를 넘어 ‘4D마사지’로, ‘사람이 하는 마사지’에 가까운 안마의자를 선보여, 단기간에 제품을 인정받으며 높은 경쟁력을 갖췄다.

코지마 신제품 4D 안마의자 타이탄(CMC-X3000)은 섬세한 마사지에 세분화된 시스템을 구축하여 독보적인 마사지 시스템을 완성시켰으며, 차원이 다른 4D 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L/S형 입체 프레임을 탑재하여, 자동 신체스캐닝으로 다양한 신체 굴곡에 가장 잘 맞는 섬세한 마사지를 선사하며, 4D 마사지볼을 탑재하여 상하좌우 뿐아니라 전후까지 돌출되어 더욱 정밀하고 깊이감 있는 마사지를 선사한다.

추가적으로, 4D 깊이를 최대 8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하여, 보다 더 강하고 시원한 마사지를 선사하며, 에어 강도 또한 5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별에 따라, 컨디션에 따라 선택하여 맞춤형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어깨뿐만 아니라 후두근 및 승모근까지 마사지가 가능한 4D마사지 기능과 고급형 발마사지기에만 탑재되어 있는 종아리 유닛의 회전을 통해, 주무름 마사지가 가능한 하체마사지, 16가지 자동코스, 16가지 수동코스, 무중력 기능 등 다양한 성능을 갖췄으며, 터치형 LCD 리모컨과 사이드 리모컨 탑재, 슬라이딩 기능, 자동 다리길이 조절 시스템 기능, 4D마사지볼 온열, USB충전 및 휴대폰 거치대 등 사용자 편의기능 탑재하여, 최고급 안마의자의 편의성과 4D 안마의자의 완성도를 높였다.

코지마 관계자는 “현재 타이탄(CMC-X3000)제품은 일렉트로마트 매장에 입점되어 있으며, 추후 이마트 가전매장에도 확대 입점될 예정이다”라며 “현재 단기간에 타이탄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으며, 이마트 가전매장에도 입점하여 많은 사람들이 타이탄 제품을 알게되고 더욱더 활발한 구매까지 이어질 전망이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제품정보 및 문의사항은 코지마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