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뉴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최근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산학협력 협약은 양측의 교육 및 문화와 관련된 교류 촉진과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소속 임직원 및 회원들에게 평생교육과 재교육을 도모하기 위해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기로 약속했다. 또한, 입학 시 매학기 수업료 감면 혜택이 주어진다.

경희사이버대학교와 산학협력 협약을 진행한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는 1998년에 창립된 협회로 프랜차이즈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위해 회원 상호간의 친목과 정보교환을 통해 경제활동 조장과 프랜차이즈 산업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경희사이버대학교는 호텔·외식분야에서 호텔산업의 새로운 변화와 요구에 대처할 수 있는 국제 수준의 전문호텔경영인과 외식산업의 성장 및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전문외식경영인 양성을 목표로 운영하고 있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인공지능(AI), 초연결사회 등 문명의 대전환기 변화를 이끌어갈 미래지향적 전공 개설을 목표로 올해 학과(전공) 신설 및 개편 작업을 마치고 1차 모집 결원에 한해 지난달 23일부터 2월 15일까지 2019학년도 1학기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2019학년도 1학기부터 경희사이버대학교는 미래인간과학스쿨(재난방재과학전공, 공공안전관리전공), 한방건강관리학과, 소프트웨어디자인융합스쿨(AI사이버보안전공, ICT융합콘텐츠전공, 산업디자인전공), 문화커뮤니케이션학부(문화매개행정전공) 금융부동산학부(도시계획부동산전공)를 신설했으며, 문화예술경영전공, 미디어영상홍보전공, 금융경제전공, 후마니타스학과, NGO사회혁신학과 등 개편을 진행해 3개 계열, 6개 학부·스쿨, 34개 학과(전공) 체계를 마련했다.

이종도 기자 leejd05@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