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에서 적립금으로 받고, 현금화도 할 수 있는 커머스코인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 주식회사(대표 안영신)는 지난 18일 암호화폐거래소 비트니아와 손잡고 유닛코인 프라이빗 세일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유닛코인(Unitcoin)은 대한민국 크로스-보더 이-커머스를 선도하는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에서 발행한 이-커머스 특화 코인이다.

유닛코인은 해외직구 중개 플랫폼 유닛808(Unit808), 상품대량등록 솔루션 엔토스(Ntos), 해외구매대행 창업 교육 등 다양한 서비스에서 현금 대신 사용할 수 있으며,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주목할 만한 점은 고객이 유닛808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적립금 중 일부를 유닛코인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지급받은 유닛코인은 거래소에서 바로 현금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닛808에서 재주문 시 결제수단으로도 사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가 비트니아와 손잡고 진행된 유닛코인 IEO 프라이빗 세일은 시작 전부터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켜, 세일 시작 15분 만에 완판을 기록하였다.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 대표 안영신 소장은 "유닛코인은 실제 사용처가 분명할 뿐만 아니라, 코인의 취득 또한 매우 쉽다"면서 "유닛코인을 누구나 더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커머스코인으로 만드는데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안영신 대표는 “프라이빗 세일에서 확인한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가까운 시일 내 토큰세일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