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만나는 이-커머스 캐시백 코인 유닛코인, 본 세일 진행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와 암호화폐거래소 비트니아와의 첫 IEO인 ‘유닛코인’의 메인 세일이 오는 25일 오후 1시에 오픈된다.

유닛코인은 지난 19일 오전 12시에 프라이빗 세일을 오픈한지 15분만에 판매가 종료되어 주목을 받았다. 비트니아 관계자에 따르면 “그동안 신뢰와 안정성을 인정받아온 비트니아와 더불어 실제 사용처가 분명한 이-커머스 코인이라는 강점으로 유닛코인은 발표전부터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았다”며 “이번 25일부터 시작되는 크라우드 세일도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는 글로벌셀러 분야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글로벌 유망기업으로 해외구매대행 교육, 글로벌셀러 창업 교육뿐 아니라, 대량등록솔루션 엔토스(Ntos), 하루 2-30만명이 찾고 있는 온라인 해외직구 플랫폼 유닛808(Unit808) 등 글로벌셀러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 및 제공하고 있다. 그 중 유닛808은 유닛코인의 대표 유틸리티 중 하나로 판매자와 소비자뿐 아니라 투자자도 유닛코인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유닛808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면 적립금 중 일부를 유닛코인으로 지급받아 재주문시 결제 혹은 거래소에서 바로 현금화할 수 있도록 서비스할 전망이다.

그 외에도 유닛코인은 상품대량등록 솔루션 엔토스, 해외구매대행 창업 강의 등 다양한 서비스에서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 대표 안영신 소장은 “프라이빗 세일에서 확인한 유닛코인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크라우드 세일까지 이어지길 기대한다”며 “유닛코인팀은 더 쉽고 편리한 사용환경을 구축하는 한편 코인의 가치를 더 높이기 위해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