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코인, 25일 본세일 시작
-IEO참여자를 위한 런칭 이벤트 진행

25일 오후2시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와 암호화폐거래소 비트니아의 첫 IEO인 유닛코인의 크라우드 세일이 오픈된지 8초만에 1일차 세일이 또다시 완판 되었다

지난 19일 오픈 15분 만에 프라이빗 세일 완판을 달성해 투자자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유닛코인은 크라우드 세일에서도 첫 날부터 완판 행보를 이어가며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더해 글로벌셀러 창업연구소에서는 유닛코인 크라우드 세일 런칭을 기념, 모든 IEO 참여자에게 최소 99,000원부터 최대 5,500,000만원에 달하는 온라인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 대표 안영신 소장은 “글로벌셀러는 유망한 고부가가치직군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투자자가 글로벌셀러와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에 대해 확인해 보시고 경험해 보실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며 “이는 곧 유닛코인의 가치가 더욱 높아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이벤트를 기획한 배경을 설명하였다.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는 글로벌셀러 분야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글로벌 유망기업으로 글로벌셀러 창업 교육뿐 아니라 대량등록솔루션 엔토스(NTOS), 온라인 해외직구쇼핑몰 유닛808(UNIT808) 글로벌셀러에 필요한 특화된 서비스들을 자속적으로 개발하고 제공하고 있다. 유닛코인은 이러한 교육, 솔루션, 플랫폼 등의 서비스 결제 시 판매자 및 소비자뿐만 아니라 투자자도 이용할수 있는 실제 사용처가 분명한 커머스코인이다.

본 세일은 25일을 시작으로 30일간 진행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