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9년 2월 15일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플랫폼 MS하우징이 무사고 인테리어를 위한 TU제도에 따른 제주 서귀포인테리어업체 이노 I&D를 1년 무사고 업체로 선정해 감사패와 상장을 전달했다.

제주인테리어업체 이노I&D는 지난 기간 동안 주거인테리어, 상업인테리어에서 설계부터 시공까지 완성도 있는 인테리어시공으로 전문적이고 수준 높은 공간 연출로 고객에게 만족감을 선사했다.

특히 시공 이후에도 제주시인테리어의 사후관리 또한 체계적으로 진행하자는 자세로 고객에게 신뢰로 다가간 제주도인테리어업체였다. 이노I&D는 제주리모델링을 시작으로 제주상가인테리어, 제주아파트리모델링, 서귀포인테리어, 남원리모델링, 중문인테리어 등 다양한 리모델링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제주단독주택인테리어, 제주전원주택인테리어, 아파트인테리어, 빌라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카페인테리어, 식당인테리어, 학원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등 다양한 제주인테리어공사가 가능하다

MS하우징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매 순간 진솔히 땀 흘리는 MS하우징의 1,500여 인테리어 업체를 보호하고, 앞으로도 고객에게 투명한 인테리어 업체를 제공함과 동시에 만족스러운 공사가 진행될 수 있는 확신을 심어준 이노I&D에 감사함을 전했다.

이와 함께 1년 무사고 활동 업체로 선정된 제주리모델링업체 이노I&D 또한 이번 수상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만나고 발전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MS하우징은 인테리어 비교견적 서비스 플랫폼으로 전국 1,500여 개의 인테리어 업체를 보유한 리모델링견적 서비스의 선두주자이다. 업계 유일 ‘중개수수료 0원’이라는 서비스를 구축하여 리모델링업체와 고객들에게 투명한 금액으로 공사를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업체와 고객이 상생하는 인테리어 시장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리고 한경 비즈니스에서 주최하는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Korea Satisfaction Consumer Index, 이하 KSCI) 시상식에서 2019년도 ‘고객만족브랜드[인테리어 비교견적]’ 부문 1위를 수상하여, 2016년부터 2019년까지 4년 연속 수상이라는 금자탑을 쌓았다. 또한, 자체 ‘TU 제도’를 통해 해당 지역의 시공이 가능한 업체 리스트가 발송될 때 업체의 무사고 활동 기간이 함께 표기된다.

이외에도 인테리어견적 MS하우징의 직영 종합 쇼핑몰인 흥정몰에서는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이 한창 진행중이다.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새학기 준비와 이사 준비에 꼭 필요한 상품들을 좋은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최근 다양한 주거/상업공간에서 시공되고 있는 바닥재인 가죽마루를 단독런칭하여 많은 고객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가죽마루는 기존 바닥재의 문제인 층간소음과 쿠션능력, 내구성 등을 모두 보완한 바닥재로 오직 흥정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고, 원하는 경우 샘플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