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과 퀴즈게임이 만났다. ‘퀴즈몰(Quizmall)’을 운영하는 온라인 마케팅 전문회사 ㈜마케팅이즈는 제휴를 통해 OK캐쉬백 어플 내에 퀴즈몰을 입점하게 되었으며, 입점 하루만에 OK캐쉬백 내 ‘가장 많이 본 Best혜택’으로 등록 되었다고 밝혔다.

2018 대한민국 국민브랜드 대상 수상에 빛나는 ㈜마케팅이즈는 온라인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광고 대행업체로, 제휴마케팅 서비스 ‘디비디비딥’을 비롯해 퀴즈를 풀면 상품을 지급하는 ‘퀴즈몰’ 과 같은 이색 온라인 서비스들을 운영하고 있다.

이 중 OK캐쉬백에 입점하게 된 ‘퀴즈몰’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퀴즈를 모두 맞히면 상품을 지급받는 퀴즈서비스이며, 매일 매일 새로운 상품등록을 통해 소비자들의 흥미를 이끌어 퀴즈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현재 TV방송을 비롯해 모바일앱 분야에서도 ‘퀴즈’라는 콘텐츠가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 고객들의 관심이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퀴즈몰은 앞으로도 해외 소비자들을 겨냥한 영문앱과 함께 더욱 더 다양한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마케팅이즈의 관계자는 "이번 제휴계약이 양쪽 모두에게 좋은 바람으로 작용하길 바란다"고 말하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분들에게 항상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