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에스테틱 의료기기 전문 기업 은성글로벌이 3월 10일부터 12일까지 열린 광저우 뷰티 엑스포(China International Beauty Expo)에 참가했다. 광저우 뷰티엑스포는 춘기와 추기로 매년 두 차례 진행되는 중국 최대 미용 박람회이다. 홍콩, 상하이 미용 엑스포와 중국 3대 뷰티 박람회로 불리며 그 명성을 매년 이어오고 있다. 

은성글로벌은 이번 박람회에서 Medical, Body, Face, Home care 등 다양한 기기를 출품 해 중국 바이어들의 호평을 받았다. 중국에서 판매량이 많았던 HydraTouchH2, LipoZero, FocusDual는 물론 신제품인 Duet V와 Microson Plus, PlapenDual, Dr.Light Plus를 처음 선보였다.

Duet V는 피부노화와 vaginal 개선에 복합적으로 이용 가능한 고주파기기이다. 4MHz 고주파 기술을 이용한 Face, Vaginal 전용 핸드피스 2가지를 탑재했다. Face전용 핸드피스는 모공타이트닝, 피부 리프팅이 가능하고 Vaginal 전용 핸드피스는 요실금, 질 이완증 개선 적용이 가능한 기기이다. 

Microson Plus는 추가된 Rubbing Type 핸드피스로 넓은 부위와 굴곡진 국소부위까지 모두 시술이 가능하다. 밀착되는 부분이 작은 원형으로 입체적인 얼굴에 밀착시켜 정밀 시술이 가능하고, 시술 부위를 문지르듯 짧고 강하게 에너지를 집중시켜 통증이 덜하다는 장점이 있다. 

관계자는 “중국 뷰티 박람회에 이번에도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고 특히 신제품인 Duet V와 Microson Plus, PlapenDual, Dr.Light Plus이 현지 중국 바이어들에게 기술력과 안정성을 주목 받아 뿌듯하다”며 “앞으로 이어질 국제 미용박람회에서 의료 기기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은성글로벌은 뛰어난 안정성과 효과를 자랑하는 의료, 미용 장비 전문 제조업체로 미국, 유럽, 중국, 한국 등 전 세계에 그 입지를 다지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