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풀리고 꽃이 피기 시작하며, 돌아온 웨딩 시즌. 결혼 준비에 빠질 수 없는 식전 영상과 유행처럼 번진 주례 없는 예식에 필수가 되고 있는 부모님 감사 영상, 결혼 후 아이가 생기면 첫 선물이 될 수 있는 성장 영상까지 사진과 영상을 활용하여 만든 영상들이 다양한 이벤트와 기념일에서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것을 체감할 수 있다.

식전 영상과 성장 영상은 단순한 사진과 영상이 아닌 소비자만의 추억이 영상에 더해져 그날의 분위기와 감동에 함께 스며들어야 하는 전문성이 필요한 분야이다. 

필커뮤니티 이용재, 김동학 대표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 유행이 바뀌고, 소비자의 니즈도 바뀌듯 같은 영상이라 하여도 퀄리티에 따라 감동의 깊이가 다를 수밖에 없다. 매 순간 최고의 감동을 담을 수 있는 영상을 제공하기 위해 내부 콘텐츠 팀과 함께 주기적으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신규 영상을 제작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라며 타 업체들과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조했다.

또한, 기획개발을 총괄로 하고 있는 손진수 과장은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해 일정 기간 동안 조건 없는 무료로 제공됐던 모바일 초대장 서비스를 예상보다 높은 이용률과 만족도에 힘입어 종료일 없이 계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며 일본 사업에 힘을가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

필커뮤니티는 필모션, 필모션 베이비, 필프레임, 필메이커 등 다수의 계열사를 운영 중인 사업체로 각종 영상과 액자, 모바일 초대장 등 필요에 따라 소비자가 각 카테고리에 맞는 업체를 별도로 콘택트 해야 하는 번거로움 등을 최소화하기 위해 계열사를 늘렸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따라 최고의 만족도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 서비스를 추가 개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필커뮤니티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서비스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