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10 사전예약을 인기리에 마치고 4월 초 출시 예정인 갤럭시S10 5G 사전예약도 진행중인 네이버 카페 '싸다구 버스폰'에서는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갤럭시 워치, 갤럭시 버드, 갤럭시탭4 어드밴스 등을 내놓으면서 계속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갤럭시s10은 50만원대 가격 실 판매로도 주목을 받고 있는 싸다구버스폰에서는 이와 함께 갤럭시s 시리즈 및 노트 시리즈에도 특가행사를 진행해 회원들의 반응이 뜨겁다.

기존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경향을 파악해 갤럭시S8은 공짜로, 갤럭시노트8 가격은 10만원대, 갤럭시노트9와 아이폰x 가격은 40만원대로 진행하는 재고소진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번호이동, 기기변경 상관없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이폰X는 애플의 아이폰 10주년 기념작인만큼 기존 아이폰과 180도 다른 모습으로 스마트폰 시장에 노치 디자인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유행시킨 스마트폰이다. 또한 갤럭시s8과 갤럭시노트8, 갤럭시노트9는 갤럭시S10 5G 출시를 앞두고 있는 지금 이 상황에서도 저렴한 가격과 뛰어난 스펙으로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싸다구버스폰 관계자는 "앞으로도 최신 스마트폰의 가격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을 항상 생각 하고 스마트폰 가격 인하에 힘써서 더 좋은 스마트폰을 더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저렴한 가격으로 계속 진행하고 싶지만 재고소진 이벤트인 만큼 재고가 다 떨어지면 더 이상 저렴하게 진행할 수 없는 게 현실"이라며 "휴대폰 교체를 고려 중이라면 지금처럼 좋은 이벤트를 진행중일때 기회를 잡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카페 싸다구 버스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