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전문몰 엘파크 복지몰에서는 SK/KT/LG유플러스(U+) 이통3사를 통해 LG G8 씽큐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으며, 최신 스마트폰 삼성전자 갤럭시S10, 갤럭시S10E, 갤럭시S10플러스 가격인하전을 진행하고 최대 28%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LG G8 가격 출고가는 89만원대로 올해 상반기 경쟁작의 갤럭시S10을 의식한 듯 대폭 몸값을 낮추어 저렴해졌으며, 전작 G7을 뛰어넘는 스펙, 디자인 대비 저렴한 가격대로 온라인 누리꾼들 사이에서 호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모습이다.

지난 성황리에 마감한 갤럭시S10 사전예약에서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다양한 사은품 이벤트로 이슈가 되었던 스마트폰 전문몰 엘파크 복지몰은 이번 LG G8 ThinQ 사전예약에도 지속적으로 질좋은 사은품 이벤트를 이어 나가겠다고 의지를 전했다. 

또한 엘파크 복지몰은 통신사, 가입유형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한다. 

3사 통신사 번호이동시 포인트포페이 최대 18만 포인트를 사전예약 전원에게 지급하며, 20만원 신세계 상품권, 에코페이스 LED 마스크, 벤하임 무선청소기, 헤센 에어프라이어, 스미다 엔플 티비, 스피커&공기청정기 총 6종 중 택1 선택하여 증정하고 있다.

KT와 LG유플러스 기기변경시도 요금제 무관하여 위 사은품과 동일하며 다만 SK기변시는 요금제 별로 고가요금제 16만원 신세계상품권, 저가요금제 10만원 신세계상품권을 제공하고 있다. 

LG전자 제조사 사은품으로 사전예약자 한정으로 1년 액정 무상수리와 전용 케이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사전예약자들은 눈 여겨 봐야 할 점이다.

엘파크 복지몰에선 통신사 제휴카드 및 라이트할부카드 할인, 삼성카드 5% 청구할인,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구매 후기, 개봉기, 리뷰 작성 시 백화점 상품권 2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까지 저렴한 할인가와 화려한 사은품 이벤트들을 진행 중이며, 공짜폰 추천, 효도폰 모델로는 갤럭시A6, 와이드3, ON7 프라임이 있으며, 쿠키즈미니폰, 네이버아키폰, 카카오리틀프렌즈폰2 구매 시 100% 할인쿠폰 제공과, 백화점 상품권&현금사은품을 지급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엘파크 복지몰 사이트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