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임직원 책임과 의무 이행 통한 고객감동 실현 결의

▲손주석 이사장과 근로자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고객서비스헌장을 낭독하며 결의를 다지고 있다.
▲손주석 이사장과 근로자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고객서비스헌장을 낭독하며 결의를 다지고 있다.

[이투뉴스] 한국석유관리원(이사장 손주석)1일 본사 강당에서 고객감동 실현을 위한 ‘CS 슬로건 및 고객서비스헌장 선포식을 개최하고 전 임직원이 공공기관으로서의 책임과 의무 이행을 다짐했다.

이번 선포식은 환경 변화에 따른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능동적으로 수용하고 실천함으로써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임직원 스스로의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근로자 대표의 고객서비스헌장 낭독과 참석자 전원이 함께하는 CS 슬로건(고객의 소리, 우리의 미래) 선포 순으로 진행됐다.

손주석 이사장은 우리에게 주어진 기본업무를 충실히 수행할 뿐만 아니라 차량 및 농기계 등의 연료 품질점검, 어린이집과 해수욕장의 토양오염 무상분석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발굴해 운영하는 직원들의 적극적인 마음에 감사한다고 전했다.

손 이사장은 또 앞으로도 우리가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해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말고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가자고 강조했다.

한편, 석유관리원은 지난달 28일 기획재정부가 발표한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S등급을 받아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