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간호사 이민의 대표 선두주자 토마스앤앰코에서 4월, 미국 간호사를 준비하는 한국의 간호사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한다. 한국 간호사들의 미국 대형병원 취업 및 간호사 이민 부문의 국내 최다 수속 실적을 보유하고 있는 ㈜토마스앤앰코에서 오는 4월22일부터 전국 순회 1:1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컨설팅 회사들이 주로 서울, 수도권 등 지역에 몰려있어 평소 서울에서 열리는 세미나에 참석하기가 어려웠던 지방에 거주하는 간호사들을 위해 광주, 대구, 부산 등 지방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1:1 개별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특히 이번 전국 순회 상담은 토마스앤앰코의 이상윤 대표이사 및 간호사 팀에서 직접 진행할 예정이며 평소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미국 현지 정보와 개인별 맞춤형 컨설팅, 미국병원 취업을 위한 앞으로의 경력설계, 현지 병원과의 영어 인터뷰 준비방법 그리고 미국 간호사 취업이민 전 반드시 준비해야 하는 필수사항 등을 체계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라고 한다.

신청 대상으로는 미국 대형병원에 취업을 원하는 간호사들과 미국 이민에 대한 방법을 얻고 싶은 간호사, 그리고 1:1 맞춤형 취업이민 컨설팅을 원하는 간호사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고 하며 특히 이번 미국 간호사 1:1 개별 상담에 참가하는 분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고 하니 평소 미국병원 진출을 계획하고 있던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토마스앤앰코의 관계자는 “전국 순회 상담은 오는 4/22(월)-24(수) 서울 토마스앤앰코 본사 상담을 시작으로 4/25(목) 광주 토즈 충장로점, 4/26(금) 대구 스터디엔공간, 4/27(토)-4/28(일) 부산 토즈 서면점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미국 간호사 이민을 준비 또는 고려하고 있었지만 내게 가장 적합한 방법을 몰라 망설이고 있던 간호사들이라면 지난 2003년부터 지금까지 국내에서 가장 많은 미국 간호사를 배출하며 축적한 토마스앤앰코의 차별화된 컨설팅을 통해 미국병원 취업의 꿈을 이룰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 고 밝혔다.

토마스앤앰코에서 주최하는 4월 전국 순회상담에 관한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토마스앤앰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은 전화, 이메일 및 카카오톡을 통해 참가신청이 가능하다고 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