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운 봄비 소식과 더불어 비가 그치면 완연하게 다가올 봄 날씨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주변을 둘러봐도 많은 이들이 이번 봄비에 벚꽃이 전부 떨어지지 않길 바라면서 가족, 연인, 친구와 주말 봄나들이 계획을 세우기에 한창이다.

봄나들이가 설레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매서운 추위 뒤에 오는 따뜻한 날씨와 아름다운 꽃과 나무가 새롭게 고개를 드는 계절이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추운 겨울 동안 바깥 활동을 자제했던 임산부들에게는 더 없이 기다리고 기다린 순간이기도 하다.

이 가운데 임부복∙수유복 전문쇼핑몰 ㈜해피텐(대표 함지훈)에서는 임산부들의 봄나들이를 응원하고자 텐데이 맞이 전 상품 할인 행사를 오픈, 벚꽃 사이에서도 임산부들의 패션이 한 층 돋보일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4월 해피텐의 벚꽃시즌 할인은 매월 10일 마다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텐데이 이벤트의 연장선으로, 이번에는 봄나들이 컨셉에 맞추어 봄 신상들을 대량 업데이트하고 전 상품에 10% 할인율을 적용하고 있다.

㈜해피텐 관계자는 “이번 벚꽃 세일 시작과 동시에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프린트, 산뜻한 컬러감의 원피스와 편안한 활동감을 위한 캐쥬얼 임산부 청바지, 면바지 등의 판매율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해피텐의 다양한 이벤트 소식과 신상품 업데이트 등은 해피텐 APP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공식계정을 통해 빠르게 확인 가능하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설명했다.

한편,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체제작 상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는 임부복쇼핑몰 해피텐은 최근 S/S시즌을 맞이하여 봄 신상을 대량 출시하고 서프라이즈 타임쿠폰, 1+1이벤트를 기획하는 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