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안양지사는 '노력의 달인'.. 지속적인 연구 이어가

빨간펜 수학의 달인 성남안양지사가 4월 18일과 4월 19일 각각 수학의 달인 도촌점과 안양호계점에서 창업설명회를 갖는다.

빨간펜 수학의 달인 성남안양지사는 전국 수학의 달인 지점 중 단합이 잘되는 곳으로 유명하다. '노력'을 최우선의 원칙으로 하는 성남안양지사의 원장들은 수학에 대한 연구와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는다.

지사 관계자는 "그룹별 단합이 잘되어 서로 협력하는 지사으로 유명하다. 홍보, 스터디 등 우수학원 운영을 위한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는 우수한 조직문화가 여러 성과로 입증되고 있다. 이러한 우수문화를 기반으로 초보 및 신규가맹점을 도울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

성남안양지사가 진행할 창업설명회에서는 생생한 교육 노하우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참석한 예비 가맹점주에게 교육비 5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현재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교실에서 가맹계약을 체결할 경우 가맹비를 100% 캐시백한다. 

신규 가맹점 원장들을 지원하기 위해 현행 수학 교육과정의 특징, 학습 지도법 및 학부모 상담법, 수학의 달인 시스템 활용법 등을 전수, 초보자의 경우에도 수월하게 지점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편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학교 교과과정에 맞춰 공부할 수 있는 학습지 ‘교원 빨간펜’과 개인별∙능력별 학습지 ‘구몬학습’ 등 30년 간 자기 주도 학습 노하우를 융합해 만든 교원그룹의 수학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는 △자기 주도 학습을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돕는 '1:1 맞춤 학습' △실생활 위주 문제와 서술형 문제 △새롭게 나온 신경향 문제 등 모든 유형을 총망라한 온, 오프라인 교재 발행 △동영상 강의, 오답 노트, 전국 학력평가 등 교원그룹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차별화된 학습 콘텐츠를 선보이며 2011년 5월 첫 사업을 시작한 이래 전국에 약 1200여 개 가맹점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초중등 수학 전문 교실 브랜드로 성장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