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뉴스]웹드라마 ‘제주많은해수’는 제주용암해수에 사는 인어가 인간이 된다는 신선한 소재로 주목을 받았다.

제주많은해수는 인간이 된 인어가 자신의 모습을 유지하기 위해 제주용암해수로 하루에 한 번씩 목욕을 한다는 독특한 설정으로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 가운데 충무로의 블루칩 배우 박상남이 32만 조회수를 넘은 웹드라마 ‘제주많은해수’에 출연해 우수한 연기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또한 깜찍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 한경현이 등장하며 특별한 케미를 자아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거주하는 배우 한경현은 하루에 한 번씩 제주용암해수를 피부에 닿게 한 뒤 인간으로서의 삶을 가까스로 유지해간다. 이 가운데 제주많은해수에 존잘남으로 등장하는 배우 박상남은 인어가 살고 있는 게스트하우스에 나타나 제주의 999년 된 인어로 등장하는 배우 한경현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존잘남(배우 박상남 분)은 인어(배우 한경현)와 서로 가까워지고, 호감을 느끼기 시작한다. 하지만 존잘남은 인어와 서울에서 만나자는 약속만을 뒤로한 채 집으로 복귀한다.

인어는 고민 끝에 제주용암해수를 지속적으로 피부에 닿을 수 있게 하는 마스크팩을 떠올렸고, 이를 본격적으로 만들기 시작했다. 이후 마스크팩으로 대박을 터트린 인어는 존잘남을 만나기 위해 서울로 상경했고, 둘은 오래 오래 사랑하며 살아가게 된다.

웹드라마 제주많은해수에서 인어가 사용한 제주용암해수 아쿠아 앰플 마스크 27g은 제주 용암해수의 수분 에너지와 9가지 천연 추출물이 들어간 대용량 에센스가 피부 속까지 채워주는 수분 가득 마스크팩이다.

제주 용암해수의 유용 미네랄과 수분 에너지의 시너지로 용암해수 안에 함유된 여러 미네랄 성분들이 건조한 피부에 충분한 보습력을 부여해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를 선사한다.

현재 그뤼너씨는 제주 용암해수 아쿠아 앰플 마스크 27g 출시 기념 1,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해당 드라마에 등장한 마스크팩은 그뤼너씨에서 나오는 제주용암해수의 수분 마스크팩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구매 및 대표전화를 통한 문의 역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