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뉴스]지니24스터디카페(대표 이창환)가 무인으로 운영할 수 있는 창업 시스템으로 유망 직장인투잡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무인스터디카페는 최신의 흐름을 잘 반영한 창업아이템으로 평가 받고 있다. 비교적 소자본으로 창업을 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지니24스터디카페는 탄탄하고 꾸준한 수익을 갖춘 독자적인 시스템으로 직장인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지니24스터디카페는 ‘장소대여업‘으로 특성상 공간에 대한 이해가 중요한데 본사가 전문건설업 면허업체로 본사 직영의 인테리어팀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때문에 공사에 A/S부분에 대한 걱정이 없으며 모두 본사 직영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직장인투잡을 준비하는 창업자들이 신경 쓸 부분이 줄어든다.

또한 무리하게 매장을 늘려 매장의 매출에 영향을 주는 프랜차이즈 시스템이 아닌 ‘느리지만 탄탄하게’라는 철학을 갖고 각각의 매장 매출증대까지 직접 관리하며 운영하는 철학을 갖고 있다.

특히 간판 및 창문 등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지 않도록 투명하게 인테리어부터 오픈까지 직접 컨트롤 해주고 있으며 상권을 정확히 분석해 매장 입점을 할 수 있도록 한다.

이에 힘입어 최근 서울 당산역점, 서울 가재울역점 등이 5월 오픈을 준비하고 있고, 부산 사직점은 4월 20일 오픈 예정이다.

지니24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최근 실직 및 취업난 등이 겹치며 경기침체가 장기화 되고 있는 가운데 직장을 그만두지 않으면서 창업을 하는 직장인투잡을 찾는 경우가 많다”면서 “직장인이 마음 편히 운영할 수 있는 무인 카페 시스템으로 안정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지니24스터디카페’의 홈페이지와 본사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