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뉴스]10만 회원 스마트폰 공구카페 ‘가심비몰’이 5G 출시로 LTE 스마트폰에 대해 대대적인 가격인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 내용을 살펴보면 갤럭시노트8을 비롯 갤럭시S10e, 갤럭시S9 이 외에도 LG G7, 아이폰7, 아이폰X 등 현재 스펙과 비교해도 뒤쳐지지 않는 프리미엄 스마트폰들을 구성해 판매하고 있다.

갤럭시노트8의 경우 품귀 현상을 빚을 정도로 재고 확보가 어려운 기종이다. 하지만 가심비몰에서 어렵게 재고확보에 성공하였음에도 불구하고 10만원대라는 기록적인 가격할인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갤럭시S10e 모델은 지난달 출시했지만 10만원대로 뚝 떨어진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갤럭시S8 0원 공짜폰, 갤럭시S9 2만원대로 부담없는 수준에 머무르고 있다. 

기존 LTE 스마트폰을 비롯해 이번달 5일에 출시한 갤럭시S10 5G 가격할인도 이루어지고 있어 최신폰 구입을 위한 고객이라면 눈 여겨 볼 필요가 있다. 현재 최대, 70만원 이상의 가격할인 혜택이 진행되고 있어 반값 가격으로 갤럭시S10 5G를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다.

SKT,KT,LGU+ 이동통신사 3사 공시지원금을 더해 가심비몰 자체 할인까지 이어져 가격할인이 이루어졌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 외에도 LG V50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사은품 혜택이 푸짐해 많은 고객들이 사전예약을 진행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아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키즈폰 무료 기획전을 개최하여 0원으로 구입할 수 있고 더 나아가 백화점 상품권까지 제공돼 학부모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또한 아이폰XR과 아이폰XS,XS맥스 기종에 대한 사은품 혜택이 강화됐다. 5G 스마트폰 강세로 혜택이 강화된 만큼 해당 기종 구입 시 애플의 정품 에어팟을 증정한다. 번호이동, 기기변경 관계없이 제공돼 인기가 좋다.

업체 관계자는 “갤럭시S10 5G 출시로 LTE 가격대가 떨어져 좋은조건에 구입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갤럭시노트8, 갤럭시S10e 가격조건은 스마트폰 공구카페 ‘가심비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