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뉴스]네이버 스마트폰 구매 카페 스마트상식에서 갤럭시S9, LG V40 가격할인과 더불어 갤럭시S8 스마트폰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있다.

내용에 따르면 스마트 상식에서 SK 텔레콤, KT, LG 유플러스 통신사 현금완납/통신사할부 요금제, 번호이동,기기변경 선택약정, 공시지원금등 선택 가능하며, 전국에 방문 가능한 지점이 있어 가까운 지점으로 내방하여 구매할 수 있다. 

우선 갤럭시S9 모델은 번호이동 시 최대 96% 할인을 받아 2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하며 기기변경 시 최대 72% 할인을 받아 2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LG V40 모델은 번호이동 시 최대 94% 할인을 받아 5만원대로, 기기변경 시 최대 80% 할인을 받아 2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갤럭시S8 모델은 번호이동으로만 진행이 되고 있으며, 최대 100% 할인을 받아 별도의 할부금 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밖에도 갤럭시S10 5G, 갤럭시S10 시리즈, 갤럭시노트9, 갤럭시S9, 아이폰XR,XS,XS 맥스, 엘지 G8, G7, 쿠키즈미니폰, 네이버 아키폰 등 다양한 모델에 모두 최대 할인율이 적용되어 있다.

스마트상식 관계자는 "카드 및 인터넷 결합등의 제휴 할인을 받은 금액으로 판매하는 방식이 아닌 단말기 할부원금 실가격에 할인을 지원한다"라며

"포토 구매후기 이벤트 참여시 백화점 상품권 2만원을 100% 지급하며, 앞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더 충족시킬수 있도록 다양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카페 스마트상식을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