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과 함께하는 가스안전문화 확산에 기여

[이투뉴스] 정론직필로 에너지산업 발전과 국가경제에 이바지함은 물론 가스안전문화 창달을 위해 애써 오신 이투뉴스 창간 12주년을 한국가스기술사회 회원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간 이투뉴스는 가스 분야를 비롯해 전력, 원자력, 석유, 자원, 신재생에너지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와 기자들이 협력하여 독자들에게 유용하고 깊이 있는 자료 및 정보제공, 가스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가스안전기술이 선도하는 신()산업·일자리 창출을 선도적으로 추진하여 왔습니다.

이제 이투뉴스는 지금까지의 경험을 바탕으로 가스 등 에너지산업의 진일보에 필요한 조언과 다양한 제안을 통하여 국민과 함께하는 가스안전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4차 산업혁명을 필두로 대내외 환경의 급격한 변화와 혁신을 위한 새로운 도전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야 할 것입니다.

이를 인식하여 우리 한국가스기술사회는 선제적 사고예측 및 예방 기술, 시스템화 된 관리기술 및 자발적이고 선도적인 가스안전문화 활동을 통하여 가스기술의 보급 확대, 시설의 설계, 시공·감리에 관한 학문과 기술의 발전을 도모하고 국민의 안전, 보건, 복지 및 환경 등의 수준 향상과 가스사고로부터 안전을 확보할 수 있도록 과학기술분야 최고 전문기술인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습니다.

이투뉴스 창간 12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차별화된 정보제공을 통하여 가스 등 에너지 분야의 대표전문언론으로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